伤心难过

韩语网名大全带翻译_韩语说说大全带翻译

伤心难过说说 2019-08-30 点击: 手机版

【www.hbrich.net--伤心难过说说】

一、 나에게는 난 오직 너 하나만 对于我来说,我就只有你一个。

二、 뒤에, 미소 슬픔과 고통, 누가 이해 하겠어 微笑的背后,伤心和痛苦,又有谁会了解?

三、 지금 모든게 끝났다하여 울지 마요. 당신의 소유했던 그 추억을 생각하며 항상 웃어야 해요. 不要因为结束而哭泣,微笑吧,为你曾经拥有。

四、 모든 것들이 진실 이외에 협상의 수 所有的事情都可以讨价还价,除了真相。

五、 설마 당신의 그 사람이 당신의 방식대로 당신을 사랑해주지 않는다하여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. 爱你的人如果没有按你所希望的方式来爱你,那并不代表他们没有全心全意地爱你。

六、 정직을 잃은 자는 더 이상 잃을 것이없다  一个失去诚实的人,再没有可以失去的东西了

七、 내가 제일 싫어하는 특히 남의 의심 안 해본 일 最讨厌别人怀疑我 尤其是我没做过的事

韩语说说大全带翻译

八、 이 나 오지 않 으면 을 방해 하지 않 겠 내 마지막 사랑 하는 방식 이다. 不出现,不打扰,是我最后爱你的方式。

九、 너 없이 난 보조개 술 취한 개 같다 你的酒窝没有酒,而我醉得像条狗。

十、 너 없이 난 보조개 술 취한 개 같다 你的酒窝没有酒而我醉得像条狗。

十一、 그냥 내가 얼마나 파렴치한 완전히 지쳐서 네 인생을 털라는 我曾经是多么用尽全力不择手段的想要闯进你的生活。

十二、 눈물보다 더 아름다운 것은 다시 시작하는 용기와 자신이다. 比泪水更美的是从头再来的勇气。

十三、 나랑 적 해봤자 언제까지 참을수 있는거 같니 跟我做敌人你能撑多久?

十四、 마음이 끌 리 지 않 지 않 눈시울 을 붉 혔 다 心不动则不痛。

十五、 당신을 사랑합니다. 나는 말도 안되는 소리하지 않겠지만 내가 당신에게 한 말 것입니다.我爱你,我不会乱说,而且我只会对你一人说。

十六、 인생은 흘린 눈물의 깊이만큼 아름답다. 你流多少泪,你的人生就有多精彩。

十七、 당신의 그림자에 약간 소금을 추가할 때 기존의 건조 음료 想要把你的影子,加点盐风干,老的时候下酒。

十八、 미래는 현재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가에 달려 있다. 有怎样的现在就有怎样的未来.

十九、 는 러시아 샹시 니켈보다 더 좋을 거라없이는되지 않습니다 是不是没有了我,你会更好过。

二十、 不是我不爱你,而是我的心早被一个人填满了.

二十一、 너 의 웃 을 넘 었 풍상 는 내 가 만난 가장 아름 다운 태양 이다 你的笑抵过了风霜,是我见过最美的太阳。

二十二、 한세계를 놓고 말하면 당신은 한 사람이지만,단 한사람을 놓고 말하면 당신은 그라삼의 세계입니다. 对于世界而言,你是一个人;但是对于某个人,你是他的整个世界。

二十三、 난 당신이 멀리 당신이 내가 당신에게 오지는 않았 겠지 가서 오지 않을 생각 你来我信你不会走,你走我当你没来过。

二十四、 신이 꿈을 포기하려고 할 때는 더 하루, 한 주, 한 달 스테이 자신을 말해 일년 이상을 지원합니다. 당신은 결과에 놀랄 거부 출구 것을 발견 할 것 当你打算放弃梦想时,告诉自己再多撑一天、一个星期、一个月,再多撑一年吧。你会发现,拒绝退场的结果令人惊讶。

二十五、 그런 생각이 또 아직 사랑의 맛 넌 몰라 那种想放弃又还爱的滋味你根本不会懂。

本文来源:http://www.hbrich.net/shangganshuoshuo/92307/

相关推荐
推荐内容